스마트 급여 온프레미스와 함께하는 종합 인사 관리
스마트 급여 온프레미스는 대기업을 위해 설계된 고급 HR 관리 솔루션으로,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능 모음을 제공합니다. 이 플랫폼은 보안과 제어를 보장하면서 내부, 외부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구성을 지원하는 현지화된 데이터 배포를 제공합니다. HR 기능, 급여, 직원 일정 관리 및 출석 추적을 원활하게 관리하여 조직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주요 기능으로는 실시간 출석 추적, 사용자 정의 가능한 작업 일정 및 앱 기반, 얼굴 인식 및 오프라인 옵션과 같은 여러 출석 방법이 포함됩니다. 이 플랫폼은 직원들이 온라인으로 휴가, 초과 근무 또는 출장 요청을 제출할 수 있도록 하여 관리자의 승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. 또한 급여 정보의 개인 정보를 보장하며, 급여 명세서에 대한 안전한 접근을 허용하고 KPI 평가 및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위한 데이터 분석을 포함한 포괄적인 성과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.